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늦여름 우리들의 여행기.." 10살↓♥'한예슬', 럭셔리한 호캉스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3.11.28
공유하기
신고
조회 103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잠정 휴식기를 보냈던 유튜브채널에 1년여만에 호캉스를 한 근황 영상을 올려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부산 호캉스 다녀온 근황 공개

한예슬 유튜브채널
한예슬 유튜브채널

배우 한예슬은 지난 2023년 11월 23일 구독자 71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늦여름 우리들의 여행기"라는 제목으로 부산의 전망좋은 호텔에서 여자들끼리 보낸 럭셔리한 호캉스를 공개했습니다.

이미 계절이 초가을로 접어들어 옷은 길어졌지만, 설렘 가득한 여행 무드가 느껴졌습니다. 한예슬은 해변에서 친구들과 야경을 보며 술잔을 기울이고,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즐기는 모습 등이 마냥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예슬 유튜브채널
한예슬 유튜브채널

이후 배가 고팠던 한예슬은 수영장 안에 접시를 들고 들어가 파스타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중식 코스 요리에 새모양 잔에 담긴 술로 마지막 밤을 즐긴 한에슬은 다음 날 아침 민낯을 가리기 위해 볼드한 선글라스를 한 채 조식을 먹으러 온 모습이었습니다.

스크램블드 에그에 매쉬 포테이토 등을 담은 한예슬은 "다 이렇게 매시한 것만 좋아한다. 치아가"라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 3년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얼마전 남자친구와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11월 1일 자신의 SNS에 "My joy"란 애정 가득한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전신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집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미소짓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지난 2023년 8월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누나 그동안 어디 있었어 ep1.한예슬. 퇴근하고 한잔할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잘 만나고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아"라며 환하게 웃어보였고, 레오제이는 "누나, 진짜 남자친구 말할 때 너무 행복해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강아지"라고 말한 한예슬은, 멈칫하더니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수줍어했습니다. 그리고 "몇 살 차이냐"는 레오제이의 질문에, 한예슬은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지?"라고 언급한 뒤 수줍게 미소를 띠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애칭이 강아지"라고 털어놓았습니다.

MBC
MBC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한예슬은 지난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후 잠시 모델로서 예정된 활동을 하다가 2002년 여름 다시 미국으로 향했습니다.

이 때 한예슬은 진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거치며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확신이 생기자 2003년도 여름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고 곧바로 '논스톱4'에 캐스팅되어 빠른 시간에 대중들에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당시 한예슬이 부른 논스톱4의 ost '그댄 달라요'가 히트하기도 하였고 이어 섹션TV 연예통신과 인기가요 MC를 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2005년 그 여름의 태풍을 통해 정극 연기 경험을 쌓은 한예슬은 지난 2006년 MBC드라마 '환상의 커플'의 나상실 역으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지금도 한예슬하면 대표작으로 거론되는 작품입니다.

또 지난 2008년 '용의주도 미스신'으로 영화까지 데뷔하였는데 비록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영화속에서 원톱으로 독특한 캐릭터를 열연한 한예슬은 많은 영화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한예슬은 지난 2011년 KBS2드라마 '스파이명월' 촬영 중 미국으로 돌발 출국해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논란 일었던 공개연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큰 논란후 띄엄띄엄 작품을 찍던 한예슬은 지난 2021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10살 연하로 연극배우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데이트 중인 사진을 올렸습니다.

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저와 남자친구의 사랑을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10살이나 어린 남자친구를 강아지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이야기해 닭살돋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곧이어 한예슬 남자친구의 정체가 밝혀졌는데 그녀의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의 류성재로 알려졌습니다. 류성재는 대학때부터 연극으로 경력을 쌓고 2017, 2018년에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소식이 알려지자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故 김용호는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강남 호스트바 출신으로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 파트너를 골라 사귀게 되었습니다는 주장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심지어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위해 5억원 상당의 람보르기니를 선물해주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한 언론사에서도 이를 뒷받침하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예슬이 유흥업소에서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고 두 사람이 사귀게 된 시점에 남자친구는 유흥업소를 그만두었다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그저 남자친구를 위해 차를 공유한 것이며 해당 사실은 거짓으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과거 재벌과 사귀었다는 의혹제기에도 쿨하게 인정하며 당당하게 대응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023년 1월에 드라마 ‘서울에 여왕이 산다’ 출연하는 것을 알려 팬들에게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