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우석의 과거 학창시절 졸업사진과 어린 시절 과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변우석 졸업사진, 과거 어땠길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변우석의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우석은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와 눈웃음을 자랑했습니다.
변우석의 졸업사진 외에도 과거 어릴 적 시절이 담긴 사진도 여러 장 공개됐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금이랑 똑같네 눈웃음 봐~", "용됐네..", "완전 웃상 똑같다 귀여워", "눈 빼고 다 그대로네~", "점점 자기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가는 듯 너무 잘생겼음 요즘"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습니다.
모델→배우 전향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연기를 시작해 활동 영역을 넓혔고, 이어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3' '모두의 연애' '오피스워치'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청춘기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하며 여러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지난해 3월 개봉한 영화 '소울메이트' 등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인기에 힘입어 최근 위버스에 합류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변우석 모델 시절, 남친짤 사진 모음
변우석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웹소설 원작인 '선재 업고 튀어'는 자신이 좋아하던 연예인 류선재를 구하기 위해 2008년으로 돌아간 임솔(김혜윤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1991년 10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2세입니다. 189cm라는 큰 키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패션 모델로 활동했으며 이후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에 힘 입어 배우 변우석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그의 과거 모델 시절, 남자 친구짤 사진 등을 보면 과거와 현재 모두 훤칠한 키와 외모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