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2024년 06월 23일 일요일 날씨예보

인디뉴스 2024.06.22
공유하기
신고
조회 16

내일 날씨, 일요일 전국 대체로 맑음…곳곳에 소나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내일 전국 대부분 지역이 대체로 맑겠으나, 일부 지역에서는 소나기가 내릴 전망이다. 기온은 평년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외출 시 적절한 준비가 필요하다.

 

서울 및 중부 지방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과 중부 지방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 아침 최저 기온은 18도에서 22도, 낮 최고 기온은 28도에서 31도로 예상된다. 낮 동안 기온이 오르면서 더위가 느껴질 수 있으므로, 야외 활동 시에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자외선 차단에 유의해야 한다. 다만, 오후 늦게 일부 지역에서는 국지적으로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다.

 

남부 및 해안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남부 지방과 해안 지역도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으나, 곳곳에 소나기가 내릴 수 있다.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에서 24도, 낮 최고 기온은 27도에서 32도로 예상된다.

특히 해안 지역에서는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 수 있으니, 해안가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사람들은 바람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또한, 소나기가 내리는 동안에는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와 강풍에 주의해야 한다.

 

산간 및 동해안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산간 지역과 동해안 지역 역시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 한때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 산간 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16도에서 20도, 낮 최고 기온은 26도에서 29도로 예상된다. 동해안 지역은 아침 최저 기온 18도에서 22도, 낮 최고 기온 25도에서 28도로 다소 선선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소나기가 내릴 때에는 도로가 미끄러울 수 있으니 운전 시 주의가 필요하다.

기상청은 내일 전국적으로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으나, 오후 한때 국지적으로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외출 시 우산을 챙기고 기온 변화에 대비할 것을 당부했다.

최신뉴스
저작권자 © 인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