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현아 용준형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도 결혼.. 프로포즈 했던 이던 근황은? (+카톡)

살구뉴스 2024.07.08
공유하기
신고
조회 379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결혼설에 휘말린 가운데 양측 모두 별다른 입장문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현아 용준형 결혼 발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7월 8일 YTN은 현아와 용준형이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아는 자신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이던과 결별 후, 용준형과 열애 사실을 알렸으며 여러 논란에도 불구하고 애틋한 모습을 이어갔습니다.

연예 관계자는 매체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은 오랜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서로 이해하고, 서로에 대한 위로와 공감으로 신뢰를 쌓아왔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결혼 이후 더욱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의 야외 한옥 공간인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지난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 약 9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현재 친한 지인들에게 우선적으로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결혼식 당일에는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입니다. 결혼식 장소로 삼청각을 선택한 이유는 하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지킬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봄에 예식장 계약을 마치며 웨딩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결혼식은 북악산의 단풍이 가장 곱게 물드는 시기에 따뜻한 가을 햇살 아래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현아, 용준형과 양측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던 프러포즈 반지 재조명, 근황은? (+재결합, 이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음악 작업과 무대에서 호흡을 맞춰 오던 현아와 이던은 2016년부터 6년간 공개 연애를 해왔습니다.

각종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자랑하던 두 사람은 결혼을 예고하듯 이던의 프로포즈 반지를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반지는 현아만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해당 주얼리 제작을 위해 이던은 자신의 재산 절반을 사용했다고 밝혀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결혼 계획을 세운 것은 아니었으나 당시 이던은 현아와 언제든 결혼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 11월 현아와 이던은 이별 소식을 전했고 서로를 응원하겠다 밝혔습니다. 이후 새 소속사인 앳에어리어로 함께 이적해 재결합설이 불겨졌지만 부인했습니다.

 

현아 용준형 인연 언제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현아는 가수 던과 결별 후 지난 1월 용준형과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용준형 역시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며 현아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과 비스트의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2010년에는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에서 피처링을 맡기도 했습니다. 

 

용준형 정준영 단톡방, 버닝썬 게이트 연루 해명 (+카톡)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현아는 1992년생으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했다가 그해 팀을 떠난 후,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습니다. 이후 '핫이슈', '이름이 뭐예요?', '미쳐', '뮤직', '볼륨 업', '거울아 거울아', '허', '아이 마이 미 마인' 등 히트곡을 남겼으며, 솔로 가수로도 '체인지', '버블 팝!', '빨개요', '베베', '립 앤 힙', '아임 낫 쿨'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면 용준형은 1989년생으로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해 '비가 오는 날엔', '픽션', '쇼크', '아름다운 밤이야', '뷰티풀', '12시 30분', '미드나잇' 등의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7년 하이라이트로 새출발했지만, 2019년 정준영 단톡방 사건과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어 팀을 탈퇴했습니다. 이후 용준형은 2022년 복귀해 솔로 EP '뷰티풀 디스토피아'를 발매하고 최근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SBS
SBS

현아와 열애설로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오른 용준형은 최근 정준영 단톡방 사건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그때의 저는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다. 잘못된 상황을 바로잡지 못했고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모른 채 과열된 비난에서 무서운 마음에 회사와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고, 수년간 몸담았던 소중한 곳에서 모든 것을 잃는 각오를 하고 탈퇴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불법 촬영물을 소비한 적이 없으며, 관련 대화방의 일원이 아니었음을 강조했습니다.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