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오상욱, 소름 돋는 장신 집안? 붕어빵 '형·동생·아버지' 가족 사진 재조명 (+키)

살구뉴스 2024.09.03
공유하기
신고
조회 69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나 혼자 산다'에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장신 유전자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오상욱 선수보다 잘생겼다는 아버지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상욱, 붕어빵 가족 공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지난 30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4 파리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개인, 단체 금메달 2관왕을 거머쥔 오상욱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오상욱은 성남시에서 대전시로 소속을 옮겼다고 밝히며 대전의 스포츠 과학센터에 방문해 발목 검사와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트레이닝을 마친 후에는 고속도로를 한참 달려 세종시로 향했습니다. 세종시의 한 아파트에 다다른 그는 익숙한 듯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곳은 다름 아닌 친형의 신혼집이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그는 "형의 이름은 오상민이고, 저보다 두 살 많다. 10년 가까이 운동을 같이한 동료이자 선배이자 가족이자 조력자이자 친구 같은 형입니다"고 소개했습니다. 

친형 집에서 샤워를 마친 오상욱은 형과 온라인 게임에 돌입했습니다. 그는 "게임이 그동안 너무 하고 싶었다. 유튜브 켜면 게임만 봤다. 너무 하고 싶어서"라며 '게임돌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오상욱, 소름 돋는 장신 집안 (+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이후 오상욱은 형과 함께 방학 동안 워터파크에서 인명 구조요원으로 아르바이트 중인 막냇동생을 만나러 대천으로 향했습니다.

그는 "저랑 나이 차이가 엄청 많이 난다. 8살 차이 난다. 형이랑은 10살 차이가 난다. 동생은 현재 대학교 재학 중이고, 지금은 1학기 종강하고 대학 전공이 체육과라서 인명구조 요원 자격증을 땄더라"라고 남동생을 소개했습니다. 

한편, 박나래는 장신인 삼 형제의 모습에 "셋 다 키 크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오상욱은 "형과 동생도 모두 185cm다"라고 했고, 전현무는 "그런데 오상욱 씨 때문에 커 보이지 않다"라고 놀란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족의 키를 묻는 박나래의 질문에 오상욱은 "아버지가 179cm이고, 어머니가 169cm이다"라며 집안 내력인 '장신' 유전자를 자랑했습니다. 

 

박서준 닮은 오상욱 아버지 사진 화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오상욱의 아버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상욱 선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에 직접 아버지 사진을 게제한 바 있는데요. 

오상욱은 "아빠를 닮아있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그의 아보지는 현재 오상욱과 정말 닮아있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 "오상욱 심은데 오상욱 난다", "잘생긴 남편을 만나야 하는 이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