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이미 이혼 조정 중인 듯"...황재균, 아침까지 여자들과 술자리 동석 '지연과 이혼설' 재점화

하이뉴스 2024.09.06
공유하기
신고
조회 372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 이혼 조정 중인 듯"...황재균, 아침까지 여자들과 술자리 동석 '지연과 이혼설' 재점화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과 결혼한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벽 6시까지 술자리에서 목격돼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이혼설에 휩싸였다. 또한 정규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는 상황에서 황재균이 여성이 포함되어 있는 곳에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했다고 포착된 것에 실망스럽다는 반응이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황재균은 최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주점을 찾아 지인들과 새벽 6시까지 술자리를 가졌다. 황재균이 술 마시는 사진을 발견한 어느 팬이 지난 4일 일부 언론사에 제보하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이 사진은 주점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황재균이 소속된 KT위즈 측은 술자리 자체는 휴식인 날에 진행됐으나, 자세한 상황에 대해서는 선수의 사생활이라는 정도의 입장만을 밝혔다. 야구 팬들은 아무리 쉬는 날이라 해도 시즌 중에 너무 과한 음주는 프로의식이 부족한 것 아니냐며 비판하고 있다.

황재균과 지연은 지난 6월부터 이혼설이 불거졌다. 당시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부산 및 경남권 방송인 KNN 야구 중계진의 대화 내용을 근거로 두 사람이 이혼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KNN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라디오로 중계하던 중 이광길 해설위원이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사담을 한 것이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고스란히 송출된 것. 그러나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여러 매체를 통해 “당사자에게 이혼설을 물어본 결과,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황재균과 지연은 2022년 2월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하고 2022년 시즌이 끝난 12월 결혼했다.

지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거짓말’,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드라마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 2’, ‘너의 노래를 들려줘’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화녀’ 등에 출연했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프로에 데뷔했다. 이후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했고, 2017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으로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었다. 한국으로 복귀한 뒤 2018년부터 KT 위즈에 몸담으며 2021년에는 주장도 맡아 팀의 통합우승을 이끌었다.

 

충격적인 가격의 분양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tvN '프리한 닥터'에서 황재균♥지연의 신혼집이 최초공개 됐다. 방송에서 두 사람의 신혼집은 엘리베이터를 두 번 갈아타야 하는 극강의 보안을 자랑한다고 한다. 또한 '최고급 럭셔리'로 불릴 정도로 분양가만 370억 원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에서 '프리한 닥터' 측은 '(내) 야수와 미녀의 만남, 황재균♥지연 랜선 집들이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이들의 신혼집을 다룰 것을 예고했다.

예고편 영상에서 오상진은 "따끈따끈한 신혼부부 황재균, 지연 부부의 집"이라며 분양가격이 역대 최고가인 370억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는 지상 42층 규모로,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장, 카페테리아 등의 어마어마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아울러 엘리베이터를 두 번 갈아타야 하는 등 철저한 보안을 자랑한다고 한다.

황재균·지연 부부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오피스텔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거주하고 있다. 2017년 4월 분양을 시작한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42~71층에 위치해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층마다 면적이 다르다. 44~46층은 209~387㎡(이하 공급면적), 47~56층은 271~374㎡, 61~67층은 350~384㎡다. 68~71층은 펜트하우스다. 공급면적 667~1238㎡로, 복층 구조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분양가는 최소 42억부터 최대 370억 원에 달한다. 평균 분양가는 전용 3.3㎡(평) 당 7500만~8000만 원, 펜트하우스의 경우 1억 2000만 원 수준이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주민은 피트니스클럽과 골프 연습장, 사우나 시설을 세대 당 2명까지 20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2층에는 카페, 갤러리, 파티룸, 게스트룸, 와인실 등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제공되며, 엘리베이터를 두 번 갈아타야 되는 등 보안이 철저하다.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