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까지 서줄수 있어.. 안세하 학폭 폭로자 동창들의 추가 폭로
시구 일정 취소.. 안세하 손절당했다
배우 안세하가 '학폭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언급했던 아내 전은지 씨가 대표로 있는 가게가 논란이 불거지기 전 이미 문을 닫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안세하는 2023년 12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 전은지와 동반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전은지는 도시락 가게를 창업해 운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고, 안세하는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자처해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모두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9월 9일 안세하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폭로글이 게시됐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법적 대응을 시사하며 논란의 여파가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아내 전은지가 운영하던 가게는 현재 문을 닫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가게는 포털사이트 정보, 전화번호 등이 삭제된 상태로 과거 공개된 전화번호는 클럽으로 연결되는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해 본점 관계자는 9월 11일 "그 가게는 현재 운영을 안 하고 있다. 운영을 하다 안 하다 했는데 현재 안 하고 있고 추석 끝나고 재정비 예정이었는데 모르겠다"고 전했습니다.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허위 게시글에 대해 발견 즉시 경찰서에 진정서를 제출해 조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허위로 글을 게시한 당사자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선임해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고소 등 추가적인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는 강력한 입장에 네티즌들은 중립을 외쳤지만 안세하의 새로운 교사 동창이 나타나며 논란은 다시 커지고있는 상황입니다.
"증언까지 서줄수 있어".. 안세하 학폭 폭로자 동창들의 추가 폭로
한편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이 학교 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한 가운데, 피해자의 주장에 무게를 더하는 추가 폭로글이 등장했습니다.
자신을 현직 교사라 밝힌 B씨는 지난 10일 게재된 첫 폭로글을 쓴 A씨의 주장이 담긴 글에 동조하며 "글쓴이와 같은 반이었다"며 "안세하는 학교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복도에서 시비를 걸거나 욕을 하는 경우가 많았고, 저 역시 그런 안세하를 무서워했고 피해 다니려고 했던 것 같다"고 주장하며 "기사를 보니 안세하의 회사 측에서 명백한 허위 사실이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는데, 법적 대응 시 글쓴이를 위해 필요하다면 법정에서 증언할 의향이 있다. 이번에는 방관자가 되지 않으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B씨는 "당시 A가 학폭과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보복당할까 무서워 선생님을 불러오거나 그 무리에게 그러지 말라고 이야기하지 못했다"며 "그때 도와주지 못하고 모른 척해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난 지금 아이들 학폭을 담당하는 생활부장교사를 맡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학폭 하지 마라, 학폭 당하는 친구가 있으면 도와줘라, 방관하지 마라'고 이야기하면서 항상 부끄러웠다. 25여 년 전 내가 그 방관자였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동창 C씨도 "폭로한 친구가 우리 반이었는 줄도 몰랐는데 안세하가 정말 나쁜 사람인 건 확실하다"며 "같은 반은 아니었지만, 우리 학년들은 다 알고 피할 정도였다"고 주장했다. "안세하가 오락실에 있다고 하면 일부러 다른 오락실에 갔다", "**노래방이 그들 아지트 아니였냐" 등의 증언도 나왔습니다.
"시구 일정 취소".. 안세하 손절당했다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이며 안세하의 추석 연휴 시구 일정이 취소되기도 했습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오는 15일 창원 NC파크에서 진행할 예정이던 안세하의 시구 행사가 취소됐다"고 12일 밝혔는데 구단 관계자는 "학폭의 사실 여부를 떠나 관련 이슈가 정리되기 전에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데 구단과 소속사가 모두 동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세하는 9월 15일 경남 창원 NC파크에서 진행되는 NC와 LG트윈스 간 경기에 앞서 애국가와 시구를 맡을 예정이었습니다. 안세하는 창원 출신 배우로 NC 측이 시구 행사를 알렸던 9월 8일 "고향인 창원에서 NC 승리를 위해 시구하게 돼 행복하고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