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뉴스
미디어
일상

SM 새 레이블 민지운, SM 크루셜라이즈 통해 4월 4일 데뷔

모두서치 2024.09.20
공유하기
신고
조회 10

SM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컨템퍼러리 알앤비(R&B) 레이블 크루셜라이즈(KRUCIALIZE)가 첫 번째 아티스트를 선보인다. 크루셜라이즈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신예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민지운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민지운은 다음 달 4일 오후 1시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Sentimental Love)를 발표할 예정이다. 크루셜라이즈는 이날 민지운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를 함께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민지운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 디지털 커버 이미지[크루셜라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연합뉴스
민지운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 디지털 커버 이미지[크루셜라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연합뉴스

매력적인 보이스와 작곡 실력 갖춘 싱어송라이터

민지운은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곡 능력을 겸비한 신인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협업과 무대 경험을 쌓아왔으며, 이번 데뷔 싱글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센티멘털 러브', 민지운의 음악 철학 담은 미디엄 템포 알앤비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는 민지운과 캐나다 출신 프로듀서 큐브(CUBE)가 공동으로 작곡 및 작사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솔 장르 곡이다. 민지운은 이 곡의 가사를 통해 사랑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표현했다고 전해진다.

크루셜라이즈, SM의 새로운 알앤비 레이블

크루셜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퍼러리 알앤비 전문 레이블이다. '크루셜'(Crucial)과 어미 'ize'를 조합해 만든 이름으로, '결정적으로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민지운의 데뷔를 시작으로, 크루셜라이즈는 앞으로 다양한 알앤비 아티스트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콘텐츠 더보기

포스트를 불러옵니다...